에프아이알이

미국 직구, 아직도 블랙 프라이데이만 기다리시나요? 그린 몬데이도 있습니다. 본문

사소한 금융 지식

미국 직구, 아직도 블랙 프라이데이만 기다리시나요? 그린 몬데이도 있습니다.

에프아이알이 2024. 3. 29. 00:05
728x90
반응형

 

 

 

 

 

그린 몬데이(Green Monday)는 소매업계에서 가장 바쁜 쇼핑 데이 중 하나이며, 많은 쇼핑객들이 막바지 명절 선물을 구매하고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서두르는 날을 나타냅니다. 그린 몬데이(Green Monday)는 매년 12월 둘째 월요일에 실시하는 온라인 할인을 하는 행사입니다. 

 

  • 그린 몬데이(Green Monday)는 12월 두 번째 월요일로 미국에서 가장 바쁜 소매 쇼핑일 중 하나입니다.
  • eBay는 가장 큰 판매일 중 하나가 12월 두 번째 월요일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2007년에 이 문구를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 겨울 휴가 시즌에는 올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소매 판매일인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몬데이, 그린 몬데이가 포함됩니다.

 

 

 

 

 

그래서 그린 몬데이가 뭔가요?


 

미국 온라인 사이트 이베이eBay는 12월 두 번째 월요일에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렸다는 과거 기록을 바탕으로 2007년에 Green Monday라는 문구를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린 몬데이는 휴일 막바지 할인 상품을 찾는 온라인 쇼핑객이 많아 소매업계에서는 두 번째 사이버 몬데이Cyber ​​Monday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린 몬데이에서 그린이라는 용어는 온라인 쇼핑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거래하는 것보다 더 환경 친화적인 노력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돈에 대한 그림 또는 환경적으로 그린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린 몬데이는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몬데이 에 비해 인기가 떨어지지만 이번 리테일 이벤트는 연휴 세일의 지표가 되고 있다.


Green Monday는 미국의 Amazon 및 Target과 같은 대형 매장과 온라인 쇼핑 대기업에서 홍보합니다. 다른 소매업체에서는 연말 쇼핑객에게 다가가고 연말이 되기 전에 상품을 줄이기 위해 그날 휴일 할인 상품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린 몬데이과 미국 내 다른 세일 시즌


 

그린 몬데이는 크리스마스를 불과 몇 주 앞둔 12월에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연휴 쇼핑 시즌은 일반적으로 추수감사절 연휴 이후에 시작됩니다. 판매는 전통적으로 추수감사절 다음 금요일에만 이루어졌습니다. 이제 일부 대형 소매점에서는 추수감사절 몇 주 전부터 추수감사절 이후 며칠 동안 세일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연휴 쇼핑 시즌에 가까워지는 주요 소매 쇼핑일에 대한 캐치프레이즈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 블랙 프라이데이는 추수감사절 다음 금요일에 많은 사람들이 연말 쇼핑을 시작합니다
  • Small Business Saturday는 블랙 프라이데이 다음 날 중소기업의 제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블랙 프라이데이 이후의 월요일을 의미하는 사이버 몬데이(Cyber ​​Monday)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에 큰 이득이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온라인과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많은 사람들이 새벽 시간에 문을 엽니다. 경쟁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 일부 소매업체는 추수감사절 연휴에도 영업을 계속하는 반면, 일부 소매업체는 11월 초부터 세일을 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국 내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내서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오프라인의 좋은 딜을 위해서죠. 일부 분석가와 투자자는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 수치를 전체 소매 업계의 전반적인 건전성에 대한 리트머스 테스트로 이해하기도 합니다. 


Small Business Saturday

 

위에서 언급했듯이 Small Business Saturday는 매년 추수감사절 다음 토요일과 블랙 프라이데이 다음날을 의미합니다. 이 행사는 금융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돕기 위해 2010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Small Business Saturday는 소규모 상점, 레스토랑, 식료품점,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소규모 기업, 미용실, 기계공, 케이터링 업체, 메이크업 아티스트, 애완동물 미용사, 청소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당일에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버 몬데이

 

사이버 몬데이(Cyber ​​Monday)는 온라인 소매업체가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을 유도하기 위해 평균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비슷하지만 오직 온라인 쇼핑객을 위한 것입니다. 사이버 몬데이는 이제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으며, 최근에는 사이버 몬데이 매출이 블랙 프라이데이 매출을 넘어서는 기록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Cyber ​​Monday 소매업체에서는 Black Friday 판매와 동시에 Cyber ​​Monday 판매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전략은 분주한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와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 등 모든 유형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미국 소매 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 에 따르면 2022년 추수감사절부터 사이버 몬데이까지 5일간의 연휴 주말 동안 미국 내 약 1억 9,670만 명의 소비자가 쇼핑을 했습니다. 이는 2021년에 비해 거의 1,700만 명이 증가한 수치이며, 2017년 이후 최고치입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